Archive/생활 정보

자존감 올리기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문장

archiveofthings 2022. 7. 31. 10:00
반응형

1.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다양한 일을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2. 나는 나의 마음을 해치는 일을 거부할 수 있는 용기가 있다.

 

 

 

3.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는 능력이 있다. 

 

 

 

4. 내가 매일 살아 있는 것은 기적이며, 선물 같은 하루에게 감사한다. 

 

 

 

5. 나의 자신감은  끊이지 않는 샘물처럼 끊임없이 솟아난다. 

 

 

 

6. 매일 나는 강해지며, 나아진다. 

 

 

 

7. 나를 지금 힘들게 하는 감정은 언젠가 소멸되는 일시적인 감정이다. 

 

 

 

8. 해결할 수 없는 일은 흘려보내고, 지금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한다.

 

 

9. 나는 내가 원하는 일을 얻을 자유과 권리가 있다.

 

 

 

10. 세상에는 수백만명이 존재하지만 나는 오직 한 명이다. 

 

반응형